과외후기
| No. | 제목 | 작성자 | Date | Hit |
|---|---|---|---|---|
| 6 | 선생님 좋으시네요. | 린이 | 2019/05/30 | 1002 |
| 5 | 부산에서도 서울 강남급 원어민강사분 수업 받았어요 | 주맘 | 2019/01/22 | 738 |
| 4 | 우리아이가 원어민영어회화선생님이랑 친구가 되어서, 영어로 ㅎㅎ~~ | 영이맘 | 2018/08/01 | 825 |
| 3 | 찾기 힘들다는 그 실력 좋은 원어민선생님과 함께한 우리아이~ 너무 좋아해요~ | 최헤진 | 2017/11/29 | 545 |
| 2 | 1:1영어회화는 역시 PS영어회화가 제일 좋은것 같아요 | 관리자 | 2017/06/01 | 727 |
| 1 | 원어민영어회화 찾던중 알게된 PS영어회화덕에 이제 외국인과의 대화도 두렵지 않아요 | 김진희 | 2017/02/03 | 655 |


엘지유플러스 결제대금예치업